김씨네 편의점 다운로드

“이 곳은 항상 집- 토론토의 도시, 심지어 그냥 가게,” 리우는 한국 – 캐나다 가족과 토론토 상점에 대한 “김의 편의”의 세트에 7 월 말에 인터뷰에서 말했다. 김생민은 2016년 10월 CBC TV에서 첫 선을 보였다. 이 시리즈는 토론토 모스 파크 인근에서 편의점을 운영하는 한국인 캐나다 인 김 가족을 묘사합니다: 부모 “Appa”(폴 이선형)와 “Umma”(장 윤) – “아빠”와 “엄마”를 위한 한국어 – 딸 자넷(안드레아 방)과 함께 아들 정(시무 리우)과 멀어졌습니다. 정씨의 친구이자 동료인 김치(앤드류 펑)와 그의 매니저 섀넌(니콜 파워)이 추가된다. 이 시리즈는 2011년 최인희의 동명의 연극을 원작으로 한다. 김씨의 편의는 시끄러운 새 이웃을 얻는다. 정은 새로운 동료와 함께 강타한다. 제럴드의 새 여자친구는 자넷을 잘못된 길로 문지른다. 시즌2에서 이이남이 보고 싶은 것은 김생민의 편의를 위해 더 많은 한국어가 있는 편이다. 다른 쇼, 가장 최근에 토론토 샷 영웅 재탄생, 이미 주류 관객에 게 허용 자막을 만드는 데 도움이. 스타의 릭 살루틴(Rick Salutin)도 “김병만의 편의에 있어 악센트만 재미있다”며 관객들이 “그들과 함께 하지 않는 캐릭터를 비웃고 있다”고 말하며 소수민족을 텔레비전으로 묘사하는 것에 대해 덜 열정적이었다. Salutin은 “캐나다 문화를 지지하는 것이 왜 당신이 비판적이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는지 모르겠습니다.

공교육이나 CBC와 같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되는 것이 가장 중요해야 하며, 그들이 거기서뿐만 아니라 좋은 존재가 되기를 원합니다.” [48] 살루틴의 리뷰에 대한 직접적인 반응은 아니지만, 배우 폴 선형(Appa)은 악센트를 공격적으로 인용하려는 비평가들의 성향에 의문을 제기했다. 안 돼? 글쎄, 그는 다른 소리 때문에 다음해야합니다. 글쎄, 무엇을 추측 : 아시아 사람들은 악센트가있다. 악센트는 농담에 관한 것이 아니라 그 캐릭터가 누구인지에 대한 부분이지만 본질적으로 인종 차별을 하지는 않습니다. 그 수하물에 불편했다면 직접 검토하고 수하물의 유래를 확인해야 합니다.” [49] 김소현의 편의성은 시의 두 번째 젠과 함께 ABC의 `Fresh off the Boat`의 성공에 이어 북미 공중파를 강타한 아시아풍 프로그램 중 하나이다. CBC는 2016년 12월 20일 13편의 두 번째 시즌으로 김생민의 편의를 새롭게 했다고 밝혔다. [13] 2017년 9월 26일 시즌 2가 첫 선을 이었다. [14] 새로운 시트콤킴의 편의는 10월 11일 오후 9시에 2개의 에피소드로 공개된다.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