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ux 이미지 다운로드

ISO 이미지(.iso)는 단순히 ISO-9660 형식으로 저장된 CD-ROM 이미지입니다. ISO 이미지는 주로 CD를 만드는 소스 파일로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리눅스의 대부분의 배포판은 설치 CD의 ISO 이미지를 해제합니다. 이러한 이미지는 일반적으로 익명 FTP 서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다운로드한 후 CD 굽기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실제 CD-ROM 설치 미디어를 다시 만들 수 있습니다. ISO 이미지는 배포판을 다운로드하는 매우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필요한 것은 충분한 하드 디스크 공간, 적절한 굽기 소프트웨어 및 CD 레코더입니다. 아래 주류 리눅스 배포판에 대 한 ISO 이미지에 대 한 링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리눅스 버전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 자세한 내용은 배포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데스크톱 PC 및 노트북용 최신 LTS 버전의 우분투를 다운로드하십시오.

LTS는 2023년 4월까지 5년 동안 무료 보안 및 유지 보수 업데이트를 보장하는 장기 지원을 의미합니다. 컴퓨터에 파일을 설치하지 않고 CD, DVD 또는 USB 키에서 라이브 시스템을 부팅하여 데비안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준비가 되면 포함된 설치 관리자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가 크기, 언어 및 패키지 선택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경우 이 방법이 적합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읽고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헛재도 및 버추얼 박스에 대한 유랑이미지는 유랑 구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 명령으로 이미지를 부트스트랩할 수 있습니다: 인텔 프로세서가 있는 대부분의 Mac은 64비트 또는 Mac 이미지에서 작동합니다. 64비트 이미지가 작동하지 않으면 Mac 이미지를 사용해 보십시오. 위의 비트 토런트 링크 뿐만 아니라, 설치 이미지 또한 아래에 나열 된 거울 사이트에서 HTTP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이미지가 이미지와 동일한 디렉토리에 있는 md5sums.txt 또는 sha1sums.txt 파일의 체크섬과 일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일부 미러는 최신 이되지 않습니다 – 다운로드하기 전에 이미지의 버전 번호가이 사이트에 나열된 것과 동일하다는 것을 확인하십시오! 또한 많은 사이트는 크기로 인해 전체 이미지 세트(특히 DVD 이미지)를 미러하지 않습니다. 거울에 데비안 CD 이미지를 제공하는 데 관심이 있으십니까? 그렇다면 CD 이미지 미러를 설정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을 참조하십시오. 다음 데비안 이미지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유닉스에서, 당신은 aria2, wxDownload 빠른 또는 (명령줄에) wget -c URL 또는 컬 -C – -L -O URL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Windows에서 무료 다운로드 관리자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맥 OS에서, 코코아 위젯에서 보세요. 또한 다운로드 관리자의 비교를 보고 원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다른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으로 웹 브라우저와 CD 또는 DVD 이미지를 다운로드하지 마십시오! 그 이유는 다운로드가 중단되면 대부분의 브라우저에서 실패한 지점에서 다시 시작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인터넷에 연결되지 않은 컴퓨터에 데비안을 설치하려면 CD 이미지(각 650MB) 또는 DVD 이미지(각 4.4GB)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CD 또는 DVD 이미지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CD/DVD 레코더(또는 i386 및 amd64 포트의 USB 스틱)를 사용하여 작성한 다음 다시 부팅합니다. 공식 아치 리눅스 거울이되고 싶은 경우에 여기에 나열된 지침을 따르십시오. 이미지를 CD로 레코딩하거나 ISO 파일로 장착하거나 DD와 같은 유틸리티를 사용하여 USB 스틱에 직접 쓸 수 있습니다.

새 설치전용입니다. 기존 아치 리눅스 시스템은 항상 팩맨 -Syu로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최신 릴리스는 리눅스 민트 19.3, 코드 명 “트리샤”입니다. 데비안은 인터넷을 통해 자유롭게 배포됩니다. 당신은 우리의 거울의 모든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설치 설명서에는 자세한 설치 지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